무계획이 계획인 오사카 여행 첫째날 - 도착 (라피트, 오사카 유니버셜 티켓 교환) by 윤슬




이번 여행의 목적은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기!!!!

티켓은 한국에서 사가지고 가는게 싸다해서 한국에서 사가지고 갔다.

마이리얼트립 (홍보아님) 에서 친구추천 가입과, 또 초대초대 하여 적립금을 원기옥 모으듯이 모아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티켓에 몰빵하였다!
사실 자유이용권치고는 비싸고, 또 프리패스권은 입장권보다 훨씬 비싸고! 해서 사지 않았으나
다음엔 프리패스 권을 사도록 하자....
(일단 입장권은 시즌마다 가격이 달라지는듯 하지만
내가 갔을때는 8만원대였고, 할인하여 7만원에 사서 감.
비싸................하..)

일단 마이리얼트립에서 티켓을 살 때, 인천공항 수령도 있고 가서 교환하는것도 있는데
되도록이면 인천공항 수령이 나을듯하다.......

대기줄 넘나 길어 ;ㅂ;


암튼 간사이 공항에 잘 도착해서 셔틀트레인을 타고 입국수속하러 고고!

무사히 입국심사를 끝내고 티켓을 교환하러 가봅시다.

티켓을 사면 개인 이메일로 QR 코드가 찍힌 바우처를 주는데,
이걸 출력해서 가도 되고 그냥 휴대폰에 스샷 떠가도 될 듯

라피트는 HIS 카운터에서 교환하고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JTR 카운터에서 교환하라고 되어있었으나
HIS 카운터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티켓까지 한번에 교환할 수 있었다

HIS 카운터 위치는 여기!


우린 남쪽 도착구에서 나왔고 다시 세상의 끝으로 쫑쫑쫑

가다보면 줄이 겁나 긴 곳이 있는데, 거기가 바로 내가 티켓을 교환할 곳^^
(수화물 안찾아서 빨리 가겠다고 좋아했는데 여기서 시간 다 까먹어찌~~~)

저~~ 왼쪽이 바로 그 카운터고
이런 인포메이션 근처에 있어여 



라피트 티켓 시 주의사항!!!!!
티켓 잃어버리거나 버리거나 둘중 하나 할 나...
이거 보고 다시 한번 버리면 안되는구나!!!!!! 
함부로 뜯으면 안되는구나!!!!!!!!!!!!!!!!!

여기에서 실제 탈 수 있는 티켓을 주는건 아니고,
교환권을 줍니다.
그 교환권을 2층에 가서 라피트 탈 수 있는 승차권으로 바꾸고
그 승차권을 개찰구?? 같은곳에 샥! 넣어야함!!



졸기탱!!!!! 유니버셜 미니언즈 티켓 졸기탱!!!

저 뒤에있는 티켓 오른쪽을 잘 보시면 점선이 2개예여
젤 오른쪽이 갈때 타는거
그 안쪽으로 있는게 올때 쓰는거

절대 버리시면 안됨다.


암튼 2층으로 샥샥샥 나가다보면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대충찍기 시작함
전생의 업보같은 면세 ㅂㄷㅂㄷ)


암튼 티켓을 2층에서 교환하면 저런 티켓으로 줍니다
3시 5분 라피트행을 타고 정확히 40분이면 난바역에 도착해요
아마 난카이난바 역인듯 쟈철역과는 다른 그....


라피트 도착!!!!!!!!!!!!!!!
사실 철인 28호같은 정면을 나도 찍어보고싶었는데
타이밍 놓침 엉엉 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로고도 가려짐....아잇....


뭐 이런 안내문도 있었다


라피트 실내



라피트는 처음 타보는데 참 쾌적하고 좋더라구여

그리고 뿌리깊은 불신이 있는 나는
내가 짐 칸에 내 캐리어를 놓았을 때 > 문이 닫히면 > 누가 내 캐리어를 가져가지 않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KTX 처럼)
다행히도 출입문 | 짐 칸 | 좌석 순으로 되어있고 짐칸과 좌석은 뚫려있어서 누가 가져갈까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고 한다
데헷
(나만 그래...? 아닐거자나!!!!)



이런 풍경과 아기자기한 집들을 거치다보면 난바역 도착!!!

★어서와 봄바람 휘날리는 오사카는 처음이지?★



핑백

덧글

  • 루시아 2018/04/20 14:20 #

    꺄 오사카~~ 다음편도 기대되네요 :)
  • 윤슬 2018/04/20 14:23 #

    꺄~~~ 아직 쓸게 태산같이 남았어요.. 길어길어병... 힘내서 써보도록 하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4
17
258816

우클릭금지

Ads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