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빠들을 위한 드라마 by kitchi




와 나............이걸 왜 지금 봤지..................
워낙 밤늦게 하기도 했고 시청률도 4.6%에 그치지만............... 이건 레알 짱인듯 ㅋㅋㅋ
모든 사람들이 말하듯이 16부작을 8부작으로 줄이는 바람에 많이 생략도 됐지만 일단 스피드감은 장난아니다잉?
내용도 내용이지만 이걸 강추하는 이유는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없다 난 태생이 얼빠였나봐 .....ㅋ 지극히 편애가 섞인 포스팅이 될 필이다 ㅋㅋㅋ


이름 : 김영광
극중 역할 : 조영재 일명 '조염병'

일단 이 드라마는 모든 등장인물의 캐릭터가 확실하다. 그 모습이 더 기억에 남아서 내가 이렇게
허덕이고 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염병은 진짜 하는짓이 염병인데 초반엔 뭐 저런샛키가?-_- 하다가 나중엔 그냥 불쌍해보임...엉엉 ㅠㅠ


이름 : 김현중
극중 역할 : 강미르 일명 '미친미르'
진짜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머리로 등장했을때부터 존재감은 확실했음.
거기다가 바디도 훌륭해 ..<
크림빵 타령이며 스키드립은 정말 얘는 자유분방함을 제대로 표출하고 있는듯.
무표정은 쎈st 인데 웃는건 또 그르케 예뻐요......................ㅋ


이름 : 성준(방성준)
극중 역할 : 최치훈 일명 '에이스'
타고난 천재. 그래서 미르랑 이래저래 했고 무열이도 이래저래 꼬여있긴한데
좀 싸가지 없는st 인데 나중에 보다보면 왜 그랬는지 이해가 됨.
시종일관 침착하고 머리가 개굿임. 몸도 굿이네....ㅋ


이름 : 홍종현
극중 역할 : 이재규 일명따위 없고 그냥 존재감 없는 전학생
근데 얘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김현중이랑 이미지가 비슷함...둘다 공룡상에
모델이라서 그런지 기럭지는 말할것도 없고 ㅋㅋㅋㅋ 역시 존재감없는 전학생이라는 캐릭터는 확실함
그냥 무열이 병풍 ㅋㅋㅋㅋ 혹은 치훈이 병풍..........(근데 아직 6화까지 밖에 못봐서 일지도 모름..ㅋ)


대망의 이남자가 오셨도다!!!!!!!!!!!!!!!!!!!!!!!!!!!!!!
이름 : 이수혁 (이혁수)
극중 역할 : 윤수 일명 '대천사'
그래요 나 얼빠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나에서 반묶음하고 미친냔 널뛰기하듯이 폴짝폴짝 거리는 모습에 반해서
이제서야 화크를 본 미련한 중생을 용서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초반에 약에 취해있는 모습이 그렇게 또 예뻐요................
그리고 연출 및 작가분들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어쩜 애들을 그렇게 벗기는지....ㅋ

내용은 추리물....일거임 아마
워낙 안가리고 다 보는 드라마 덕후 드덕이긴 하지만
이런류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극과 의학과 추리물이라니....안좋아하는 장르가 뭐지 ㅋㅋ

암튼 화크는 레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화크보세요 두번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출은 물론이고 음악효과도 쩐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화크에 대한 얘기를 할사람이 필요해...그치만 없잖아? 안될거야 아마...ㅋ

(+ 맨 위에 있는 이미지짤로 저작권으로 짤리면.........에라 모르겠다 짜를거면 짤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물론 등장인물이 더 있으나 알잖아요 이건 지극히 덕심으로 쓴 얼빠인 나를 위한 포스트 ㅋㅋㅋㅋ 이해바람요)




통계 위젯 (화이트)

24
17
258816

우클릭금지

Adsense